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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 금융소비자보호포털

금융소비자의 기본적 권리

  1. 1. 금융소비자는 위법한 영업행위로 인한 재산상 손해로부터 보호받을 권리가 있습니다.
  2. 2. 금융소비자는 금융상품을 선택하고 소비하는 과정에서 필요한 지식 및 정보를 제공받을 권리가 있습니다.
  3. 3. 금융소비자는 금융상품의 소비로 인하여 입은 피해에 대하여 신속 공정한 절차에 따라 적절한 보상을 받을 권리가 있습니다.
  4. 4. 금융소비자는 합리적인 금융소비생활을 위하여 필요한 교육을 받을 권리가 있습니다.
  5. 5. 금융소비자는 금융소비자 자신의 정보를 적법 정당하게 보호받을 권리가 있습니다.
  6. 6. 금융소비자는 그밖에 금융소비자보호법령에서 정하는 금융소비자의 권리가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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