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펀드맵 펀드찾기

인기펀드

동안
자금유입액이 가장 많은 상품입니다.
기준일 : (운용펀드 기준)
전체보기
동안
수익률이 가장 높은 상품입니다.
기준일 : (운용펀드 기준)
전체보기
동안
클릭수가 가장 많은 상품입니다.
기준일 : (운용펀드 기준)
전체보기

검색 BEST

동안
가장 많이 검색된
검색어 입니다.
검색어 클릭 시 ‘통합검색’의 결과 화면으로 이동합니다. 기준일 : 통합검색 바로가기

장바구니

  • 최신순으로 10개까지 장바구니에 추가됩니다.
  • ‘장바구니’에 담긴 상품은 웹 캐시(cache) 삭제 시 자동 삭제됩니다.
  • 펀드 상품을 비교하려면 체크박스 선택 후 ‘선택 상품 비교’ 버튼을 클릭하시기 바랍니다. (최소 2개 ~ 최대 3개까지 비교 가능)

공지사항

  1. 공지/공시
  2. 공지사항

[보도자료] KB자산운용, ETF 브랜드 ‘RISE ETF’로 일괄 변경

등록일
2024-07-17
17‘KBSTAR’에서 ‘RISE’로 일괄 변경
ETF 경쟁력 제고 위해 브랜드 전면 개편

KB자산운용(대표이사 김영성)이 상장지수펀드(ETF) 브랜드 명칭을 ‘KBSTAR’에서 ‘RISE’로 일괄 변경한다.
 
17일부터 KB자산운용 홈페이지를 비롯해 한국거래소, 증권사(MTS, HTS) 등 모든 채널에서 KB자산운용의 ETF 브랜드명은 ‘RISE’로 바뀐다.
 
현재 KB자산운용이 상장한 ETF는 총 109종이다. 예를 들어 대표 상품 중 하나인 ‘KBSTAR 머니마켓액티브’ ETF‘RISE 머니마켓액티브’ ETF로 되는 식이다.
 
KB자산운용은 앞서 지난달 28ETF 브랜드명을 ‘RISE’로 바꾸고 새로운 도약에 나선다고 선언했다.
 
‘RISE’의 슬로건은 다가오는 내일, 떠오르는 투자(Rise Tomorrow)’. 개인투자자들의 더 건강한 연금 투자를 돕겠다는 의지를 담았다.
 
KB자산운용은 올해 초 김영성 대표이사 취임 이후 대대적인 조직개편을 통해 ETF 사업의 리뉴얼을 준비했다. 브랜드 컨설팅 7개월 만에 새롭고 긍정적인 이미지로 변화를 꾀하면서 8년 만에 ETF 브랜드명을 바꿨다.
 
브랜드 변경은 KB자산운용 ETF 사업 방향과 브랜드 전략의 전면적 개편을 의미한다. 연금계좌 등에서 노후자금 투자에 나서는 개인투자자가 급속히 늘어나는 환경 변화에 적극 대응하고, 투자자에 대한 깊은 이해를 바탕으로 차별화된 ETF 상품 공급에 나설 계획이다.
 
김찬영 KB자산운용 ETF사업본부장은 새로운 변화와 쇄신을 통해 투자자들에게 더욱 친근하고 신뢰받는 연금 투자 파트너가 되고자 한다투자자들이 은퇴 이후 삶을 보다 풍요롭고 안정적으로 누릴 수 있도록 노후를 위한 맞춤형 투자 방안을 제시하겠다고 말했다.


KB자산운용 준법감시인 심사필: 2024_852(다)
 
이전글
[보도자료] KB자산운용, ‘RISE ETF’ 순자산 12조 돌파
다음글
[보도자료] KB자산운용, ‘TDF 금쪽상담소’로 연금 궁금증 풀어준다